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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몰 매출 올리는 법 (feat. 네이버 쇼핑 상위노출)

○★☆★☆○ 2022.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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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SNS에서는 수많은 광고성 게시물들이 넘쳐나고 있다. 이러한 무분별한 광고들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클릭을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더 효과적으로 내 상품을 노출시킬 수 있을까? 그리고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소비자 구매 심리를 자극할 수 있을까? 궁금하다면 나만의 방법을 참고해보자~

온라인 쇼핑몰 매출 올리는 법

첫째, 시각적 요소를 활용하라.

 

앞서 말했듯이 우리는 정보 과잉 시대에 살고 있다. 따라서 고객 입장에서는 선택지가 너무나 많아 혼란스럽다. 이럴 때일수록 단순 명료한 메시지 전달이 필요하다. 이때 유용한 수단이 바로 비주얼 이미지다. 텍스트로만 이루어진 글보다는 사진이나 그림이 들어간 콘텐츠가 이해하기 쉽고 기억하기도 쉽다.

 

둘째, 호기심을 유발하라.

호기심을 유발하라

인간은 본능적으로 새롭고 신기한 것에 끌린다. 당연한 이치다. 만약 당신이 판매하고자 하는 물건이 있다면 우선 눈에 띄게 하라. 그래야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으니까.

 

셋째, 공감대를 형성하라.

 

비슷한 경험담을 공유하면 쉽게 공감대가 형성된다. 가령 친구나 가족 이야기를 들려주면 친근감이 느껴져 친밀감이 높아진다.

 

넷째,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하라.

 

잘 짜여진 스토리는 듣는 이의 흥미를 유발시키고 나아가 감동까지 선사한다.

 

다섯째, 구체적인 사례를 제시하라.

 

추상적인 표현보다는 직접 겪은 일이나 주변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를 소개하면 설득력이 높아진다.

 

여섯째, 반전 매력을 어필하라.

 

예상치 못한 의외의 상황을 연출하면 신선함과 재미를 줄 수 있다.

 

일곱째, 궁금증을 유발하라.

궁금증을 유발하라

질문형 제목을 달면 독자의 참여 욕구를 높일 수 있다.

 

여덟째, 비교급을 사용하라.

 

둘 이상의 대상을 비교하여 차이점을 부각시키면 주목도가 높아진다.

 

마지막으로 오감을 자극하라.

 

향기, 소리, 촉감 등 다양한 감각을 동원하면 뇌리에 각인되어 오랫동안 기억될 확률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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